인물인터뷰 6 – 불소식당 (주)굿투비 이종근 대표

인물인터뷰 6 – 불소식당 (주)굿투비 이종근 대표

외식전문프랜차이즈 (주)굿투비

4 + 4 소고기 불소식당

이종근대표

이종근 대표이사

 

  • 귀사(브랜드)에 대한 간단히 소개해주세요.

 소갈비 어릴적 추억의 음식이다. 한동안 잊혀졌던 추억의 음식을 모두와 함께 나누고 싶어 시작을 하였다. 거기에 비싼 소갈비를 부담없이 즐길 수 있도록 양질의 소갈비를 4인분 주문하면 4인분 더 제공하고 있다. 모두가 맛있게 즐길 수 있는 행복한 브랜드가 바로 불소식당이다.

 KakaoTalk_20150227_185751022

  • 회사 주요 연혁을 간략히 소개해주세요.

      2014

      1월 : (주)굿투비 외식가맹사업 출범 / 브랜드 : 불소식당 런칭

      4월 : ISO9001 / ISO14001 인증획득

               (사)한국프랜차이즈협회 정회원 등록

               상표권 출원 및 등록(너가굽는고기, 고기먹는 사람들, 불소식당)

               특허출원(장사 잘 되는 방법, 고객유입수에 따라 분할되는 기능적 테이블)

      6월 : 의정부 신곡점 오픈(1호점)

      2015

      6월 : 가맹점 107호점 계약(울산 호계점)

 

  • 대표가 생각하는 회사 운영이념 중 가장 큰 2가지만 있다면 어떤 것이 있나요?

 ㈜굿투비의 슬로건은 “혁신하지 않는 기업은 죽은 기업이다!” 이다. 그만큼 항상 혁신을 가장 중요시한다. 일반적이지 않은 타 기업과의 차별성을 두기 위해서는 끊임없는 혁신이 필요하다. 두번째는 본질을 아는것이다. 회사의 구성원 모두 스스로의 일은 물론이거니와 회사전체의 흐름과 업무에 대한 본질을 파악하여야만 성공적인 결과를 얻을 수 있는 것이다.

 갈비

  • 귀사(브랜드)의 주요 경쟁력은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끊임없는 R&D 투자와 공격적인 마케팅이다. 불소식당은 런칭한치 1년도 채 되지 않았음에도 100호점을 돌파하는 성공적인 모습을 보여주었다. 하지만 여기에 만족하지 않고 더 큰 발전과 가맹점의 매출 증대를 위한 상생의 노력을 하고있다.

 

  • 앞으로 향후 목표는 무엇인가요?

 가까운 목표로는 2015년까지 가맹점 200호점 돌파. 매출액 1,000억 달성. 그리고 제2브랜드 런칭이다.

  

  • 마지막으로 창업을 고민중인 예비창업자들이 창업 전 꼭 유념해야 하는 점이 있다면 어떤 것이 있을까요?

최근들어 경기가 많이 위축되었다. 거기에 엎친데 덮친격으로 메르스의 창궐로 소비자의 지갑은 굳게 닫혔다. 하지만 누군가의 말처럼 이 또한 지나가게 될것이다. 모든 힘든 시기이지만 앞으로의 미래를 위해 긍정적인 마인드를 가지고 본인이 선택한 것에 대해 모든 것을 올인할 수 있는 자세가 필요하며 그것은 곧 성공으로 이어진다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

By | 2018-04-01T20:55:57+00:00 6월 9th, 2015|이달의 인물 인터뷰|0 Comments

About the Author: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