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베이, 체계적인 ‘슈퍼바이징 시스템’으로 ‘안정적인 매장 운영’ 지원

작성자
제일좋은전람
작성일
2022-08-08 10:25
조회
277

코로나로 인해 소상공인들의 창업 시장이 크게 위축되었으나 오히려 프랜차이즈 브랜드와 가맹점의 수는 늘어나는 추세다. 이는 본사의 관리를 통해 안정적인 오픈과 효율적인 매장 운영이 가능한 프랜차이즈 창업에 대한 관심이 늘어났기 때문이다.

 


▲ [이미지] 커피베이, 체계적인 슈퍼바이징 시스템으로 안정적인 매장 운영 지원

 

이에 카페 창업 전문 프랜차이즈 커피베이가 슈퍼바이저 운영 지원 시스템으로 체계적인 가맹점 관리와 안정적인 매출을 유지할 수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커피베이는 전문가로 이루어진 슈퍼바이저를 통해 가맹점별 맞춤형 컨설팅을 운영하고 있다. 창업을 처음 시도해보는 초보 창업자부터 업종 변경, 폐업 등 창업 경험이 있는 점주까지 원활하게 매장 운영이 가능하도록 도움을 준다.

 

각 가맹점에 슈퍼바이저가 배정돼 매장 오픈부터 밀착 카운슬링이 진행되고, 매장 운영 관리, 매출 관리 등 효율적으로 업무 전반을 케어해주며, 쉽고 빠른 솔루션을 제공하여 가맹점주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무엇보다 안정적인 매장 운영을 돕기 위해 커피베이 슈퍼바이저들은 가맹점 관리 전용 어플을 이용하여 담당 가맹점의 정보부터 손익 분석, QSC(품질, 서비스, 청결) 점검 내역까지 한눈에 파악하고, 가맹점주에게 더욱 효율적인 운영 관리 노하우를 전수해 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큰 호응을 받고 있다.

 

커피베이의 백진성 대표는 “프랜차이즈 시스템에 있어 슈퍼바이저는 가맹점과 가맹본부를 잇는 중요한 연결고리 역할로 중요한 직책을 맡고 있다.”라고 전하며 “앞으로도 전국 가맹점주님들이 안정적으로 매장을 운영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관리 시스템을 유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