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스타치요, 캔 와인 2종 도입… 가벼운 와인으로 MZ세대 취향 고려

작성자
제일좋은전람
작성일
2023-05-04 10:42
조회
170
홈플러스와 전략적 제휴 체결하고 120개 지점 입점 모집 중

 



왼쪽부터 챠오 모스카토, 빌라 프란체스카 메를로

 

 

DRP푸드의 K-파스타 전문 브랜드 ‘파스타치요’가 다양한 주류를 취향에 맞게 즐기고자 하는 MZ세대를 겨냥해 파스타 및 치킨류와 페어링할 캔 와인을 도입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도입되는 와인은 이탈리아 캔 와인 ‘챠오 모스카토’와 ‘빌라 프란체스카 메를로’ 2종으로 이르면 5월 중순부터 도입될 예정이다.

챠오 모스카토는 달콤한 스파클링 와인으로 청량감이 뛰어나 오일 및 크림파스타, 치킨류와 궁합이 좋고, 빌라 프란체스카 메를로는 살짝 드라이한 레드 와인으로 무겁지 않아 어느 파스타에 곁들여도 잘 어울린다고 파스타치요는 설명했다.

파스타치요의 본사 DRP푸드는 최근 홈플러스와 푸드코트 및 식당가 입점에 관련된 전략적 제휴를 체결하고, 이달 초부터 입점 모집을 진행하고 있다.

DRP푸드 박상민 대표는 이번 제휴를 맺으며 “모두가 힘든 최근 외식업계에 상생을 바탕으로 입점 비용 및 수수료율을 업계 최저가로 책정해 점주들의 부담을 최대한 낮출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번 홈플러스와의 제휴는 DRP푸드의 모든 브랜드가 대상으로, 파스타치요뿐 아니라 한식퓨전요리덮밥 브랜드 ‘꾸이한끼’와 떡볶이 브랜드 ‘제니로제떡볶이’의 입점 신청도 가능하다.

전국 136개 홈플러스 지점 중 푸드코트 및 식당가가 있는 120개 지점에 입점할 수 있으며, 사실상 거의 모든 지점에 입점이 가능하다.

DRP푸드는 또다른 대형마트인 이마트, 롯데마트와도 입점 협약을 체결한 상태로 파스타치요 홈페이지를 통해 입점 가능한 지점을 확인할 수 있다.

 

출처: http://fcnews.co.kr/news/view.php?no=34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