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화요와 손잡고 ‘화요 하이볼’ 출시
GS25는 최근 주류 시장에서 하이볼의 강세가 두드러짐에 따라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맛과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주로 위스키 중심으로 만들어지던 하이볼을 증류식 소주로 확대하게 됐다. 또한, K-하이볼을 선보여 새로운 주류 트렌드를 써나가고 나아가 우리나라의 증류식 소주를 널리 알리기 위해 이번 상품을 기획하게 됐다.
‘하이요 버블리(화요 하이볼)’은 국산 쌀 100%로 만들어진 화요 원액 13.2%를 넣고 토닉워터와 레몬 농축액으로 조합된 상품이다. GS25 주류 담당 MD와 화요 생산본부, 카브루 생산팀이 수십 차례에 걸친 테스트 끝에 최적의 배합 비율을 찾아냈다. 증류식 소주 특유의 부드러운 쌀 풍미가 그대로 느껴지면서도 상큼한 레몬향이 더해져 보다 깔끔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알코올 도수는 6도이며 1캔당 가격은 5500원이다.
GS25는 ‘하이요 버블리(화요 하이볼)’ 상품이 하이볼에 친숙한 20·30대부터 화요를 주로 소비하는 40·50대의 마음까지 단번에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